완료2022.12.12
[(긴급)입찰공고] 자본시장연구원 사무실 내부 공사 (마감)
본 입찰공고는 마감 되었습니다.
규격 착오 또는 입찰 유의사항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입찰 참여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실 수 있으니, 본 입찰 공고문의 모든 사항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Ⅰ. 입찰에 부치는 사항
1. 입 찰 명 : 자본시장연구원 서울 ABL타워 3층 사무실 공사
2. 공사현장 :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7 ABL타워 3층
3. 공사면적 : ABL타워 3층 계약면적 244.74평형, 전용면적 118평형
4. 공사내용 : 연구실, 회의실 등 공간 디자인 설계 및 시공 (세부내역 별첨 1 참조)
5. 공사기간 : 계약체결일 ∼ 2023. 2. 17. (협의시 조정 가능)
6. 기초금액 : 300,000,000원 (부가세 포함)
Ⅱ. 입찰 참가 자격
1. 입찰 공고일 현재 설립일 기준 5년이 경과하고, 수도권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(전기공사는 전기공사 및 정보통신공사 면허보유 업체, 소방관련 사항은 소방공사 면허 보유업체가 시공하여야 함)
2. 최근 3년간 단일공사 매출 6억원 이상으로 유사기관 및 규모의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실적 보유 업체
3. 입찰참가 자격 제한 : 등록일 현재 업무정지, 부정당업체(자), 부도, 파산, 해산, 휴업, 폐업, 인허가 등록취소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입찰 공고일 현재 실내인테리어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
Ⅲ. 낙찰자 결정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1. 입찰가격, 설계 및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최종 사업자 선정
― 입찰가격 (30점) : 예정가격 87.745% 이상 범위에 있는 입찰자 중에서적격대상자를 선정하고 아래 식으로 가격에 대한 점수를 산정
∙ 입찰가격점수 : 30 - | (88/100) - (입찰가격/예정가격) ×100 |
∙ 예정가격 결정은 입찰참여업체 중 4개 업체를 추첨하여 산술평균 한 가격으로 함 (4개업체 미만일 경우 참여업체 전체 산술평균)
― 설계/디자인 등 기술 평가 점수 (70점) : 별첨 2 서식에 의해 평가
2. 업체별 평가점수는 평가자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출, 협상적격 대상자는 평가점수 85점이상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(우선 순위자와 협상이 완료되는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 종료)
3. 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에는 설계/디자인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
4. 제안사의 최종점수를 최종 낙찰자에 한해 유선으로 통보하며, 낙찰 선정과 관련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Ⅳ. 입찰 일정
1.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: 2022. 12. 22.(목) 15:00 (장소 : 자본시장연구원 기획실)
2. 현장설명회 개최일시 : 2022. 12. 15.(목) 14:00 (장소 : 자본시장연구원 대회의실)
3. 개찰일시 : 2022. 12. 23.(금) 10:00 (장소 : 자본시장연구원 세미나실)
4. 제안서 발표일시 (발표 25분, 발표순서는 추후 통보) : 2022. 12. 26.(월) 14:00 (장소 : 자본시장연구원 대회의실)
5. 협상 적격대상자 선정일 : 2022. 12. 27.(화)
※ 접수처 : 자본시장연구원 기획실 김혜성 차장 / Tel. 02-3771-0613 (주소 :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 금투센터 19층)
Ⅴ. 입찰시 제출 서류
1. 참가신청서(직접 제출, 우편접수 불가)
1)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각 1부 (별지 서식 1, 2)
2) 산출내역서 1부 (자유양식, 별도 밀봉 간인)
3) 위임장(대리인), 재직증명서 1부
4)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 각 1부
5) 법인인감증명서 1부 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)
6)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1부
7)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
8) 실적 증빙자료 (실적증명서, 계약서 등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)
9) 입찰보증금 5%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1부
2. 제안서 제출서류
1) 제안서 6부 (PPT 자료), USB 1개
2) 디자인 제안서 발표 자료는 기본 평면도를 토대로 자유 양식으로 작성
Ⅵ. 입찰시 유의사항
1.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등의 적용을 받지 않고 본 연구원의 계약업무규정을 따르는 입찰임
2.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,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원에 귀속
3.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, 본 연구원의 입찰기준 및 입찰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
4.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가 부담하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유첨 : 1. 입찰 공고문 1부
2. 입찰관련 양식 1부. 끝.
2022. 12. 12.
자본시장연구원 기획실장
규격 착오 또는 입찰 유의사항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입찰 참여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실 수 있으니, 본 입찰 공고문의 모든 사항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Ⅰ. 입찰에 부치는 사항
1. 입 찰 명 : 자본시장연구원 서울 ABL타워 3층 사무실 공사
2. 공사현장 :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7 ABL타워 3층
3. 공사면적 : ABL타워 3층 계약면적 244.74평형, 전용면적 118평형
4. 공사내용 : 연구실, 회의실 등 공간 디자인 설계 및 시공 (세부내역 별첨 1 참조)
5. 공사기간 : 계약체결일 ∼ 2023. 2. 17. (협의시 조정 가능)
6. 기초금액 : 300,000,000원 (부가세 포함)
Ⅱ. 입찰 참가 자격
1. 입찰 공고일 현재 설립일 기준 5년이 경과하고, 수도권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(전기공사는 전기공사 및 정보통신공사 면허보유 업체, 소방관련 사항은 소방공사 면허 보유업체가 시공하여야 함)
2. 최근 3년간 단일공사 매출 6억원 이상으로 유사기관 및 규모의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실적 보유 업체
3. 입찰참가 자격 제한 : 등록일 현재 업무정지, 부정당업체(자), 부도, 파산, 해산, 휴업, 폐업, 인허가 등록취소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입찰 공고일 현재 실내인테리어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
Ⅲ. 낙찰자 결정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1. 입찰가격, 설계 및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최종 사업자 선정
― 입찰가격 (30점) : 예정가격 87.745% 이상 범위에 있는 입찰자 중에서적격대상자를 선정하고 아래 식으로 가격에 대한 점수를 산정
∙ 입찰가격점수 : 30 - | (88/100) - (입찰가격/예정가격) ×100 |
∙ 예정가격 결정은 입찰참여업체 중 4개 업체를 추첨하여 산술평균 한 가격으로 함 (4개업체 미만일 경우 참여업체 전체 산술평균)
― 설계/디자인 등 기술 평가 점수 (70점) : 별첨 2 서식에 의해 평가
2. 업체별 평가점수는 평가자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출, 협상적격 대상자는 평가점수 85점이상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 (우선 순위자와 협상이 완료되는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 종료)
3. 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에는 설계/디자인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
4. 제안사의 최종점수를 최종 낙찰자에 한해 유선으로 통보하며, 낙찰 선정과 관련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Ⅳ. 입찰 일정
1.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: 2022. 12. 22.(목) 15:00 (장소 : 자본시장연구원 기획실)
2. 현장설명회 개최일시 : 2022. 12. 15.(목) 14:00 (장소 : 자본시장연구원 대회의실)
3. 개찰일시 : 2022. 12. 23.(금) 10:00 (장소 : 자본시장연구원 세미나실)
4. 제안서 발표일시 (발표 25분, 발표순서는 추후 통보) : 2022. 12. 26.(월) 14:00 (장소 : 자본시장연구원 대회의실)
5. 협상 적격대상자 선정일 : 2022. 12. 27.(화)
※ 접수처 : 자본시장연구원 기획실 김혜성 차장 / Tel. 02-3771-0613 (주소 :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 금투센터 19층)
Ⅴ. 입찰시 제출 서류
1. 참가신청서(직접 제출, 우편접수 불가)
1)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각 1부 (별지 서식 1, 2)
2) 산출내역서 1부 (자유양식, 별도 밀봉 간인)
3) 위임장(대리인), 재직증명서 1부
4)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 각 1부
5) 법인인감증명서 1부 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)
6)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1부
7)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
8) 실적 증빙자료 (실적증명서, 계약서 등 실적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)
9) 입찰보증금 5%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1부
2. 제안서 제출서류
1) 제안서 6부 (PPT 자료), USB 1개
2) 디자인 제안서 발표 자료는 기본 평면도를 토대로 자유 양식으로 작성
Ⅵ. 입찰시 유의사항
1.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등의 적용을 받지 않고 본 연구원의 계약업무규정을 따르는 입찰임
2.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,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원에 귀속
3.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, 본 연구원의 입찰기준 및 입찰 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
4.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가 부담하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유첨 : 1. 입찰 공고문 1부
2. 입찰관련 양식 1부. 끝.
자본시장연구원 기획실장